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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에서 x분마다 무언가 하기

i4 2023. 8. 14. 2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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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에서 x분마다 무언가 하기

매 분마다 기능을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자바스크립트에서 나는 다음과 같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setInterval스위프트에 비슷한 것이 존재합니까?

원하는 출력:

헬로 월드는 1분에 한번씩...

var helloWorldTimer = NS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60.0,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sayHello"), userInfo: nil, repeats: true)

func sayHello() 
{
    NSLog("hello World")
}

Foundation을 가져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스위프트 4:

 var helloWorldTimer = Timer.scheduledTimer(timeInterval: 60.0,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ViewController.sayHello), userInfo: nil, repeats: true)

 @objc func sayHello() 
 {
     NSLog("hello World")
 }

iOS 버전 10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다음의 블록 기반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Timer이는 다음과 같은 강력한 잠재적 기준 주기를 단순화합니다.

weak var timer: Timer?

func startTimer() {
    timer?.invalidate()   // just in case you had existing `Timer`, `invalidate` it before we lose our reference to it
    timer = 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 60.0, repeats: true) { [weak self] _ in
        // do something here
    }
}

func stopTimer() {
    timer?.invalidate()
}

// if appropriate, make sure to stop your timer in `deinit`

deinit {
    stopTimer()
}

하는 동안에Timer일반적으로 완전성을 위해 백그라운드 스레드에서 타이머를 예약하는 데 유용한 디스패치 타이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디스패치 타이머는 블록 기반이기 때문에 기존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강력한 참조 주기 문제를 방지합니다.target/selector의 패턴.Timer사용하는 한weak참고 문헌

그래서:

var timer: DispatchSourceTimer?

func startTimer() {
    let queue = DispatchQueue(label: "com.domain.app.timer")  // you can also use `DispatchQueue.main`, if you want
    timer = DispatchSource.makeTimerSource(queue: queue)
    timer!.schedule(deadline: .now(), repeating: .seconds(60))
    timer!.setEventHandler { [weak self] in
        // do whatever you want here
    }
    timer!.resume()
}

func stopTimer() {
    timer = nil
}

자세한 내용은 동시성 프로그래밍 안내서의 디스패치 소스 섹션에 있는 디스패치 소스 예제의 타이머 만들기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Swift 2의 경우 이 답변의 이전 개정판을 참조하십시오.

시간이 조금 걸릴 경우 다음과 같은 간단한 솔루션이 매 분마다 일부 코드를 실행합니다.

private func executeRepeatedly() {
    // put your code here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60.0) { [weak self] in
        self?.executeRepeatedly()
    }
}

그냥 도망가executeRepeatedly()1분마다 실행됩니다.소유 개체가 다음과 같을 때 실행이 중지됩니다.self)가 공개되었습니다.플래그를 사용하여 실행을 중지해야 함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NSTimer스위프트 3에 대한 답변(그 안에서)NSTimer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Timer) 명명된 함수가 아닌 폐쇄를 사용합니다.

var timer = 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 60, repeats: true) {
    (_) in
    print("Hello world")
}

사용할 수 있습니다.Timer(3인치)

var timer = 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60,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function"), userInfo: nil, repeats: true)

선택기()에 함수 이름을 입력합니다.

swift 3.0에서는 GCD가 리팩터링되었습니다.

let timer : DispatchSourceTimer = DispatchSource.makeTimerSource(flags: [], queue: DispatchQueue.main)

timer.scheduleRepeating(deadline: .now(), interval: .seconds(60))
timer.setEventHandler
{
    NSLog("Hello World")
}
timer.resume()

이 기능은 특정 대기열에서 발송해야 하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업데이트에 이 기능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CADisplayLinkGPU 리프레시 속도와 동기화되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다른 버전의 Algrid가 쉽게 막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objc func executeRepeatedly() {

    print("--Do something on repeat--")
        
    perform(#selector(executeRepeatedly), with: nil, afterDelay: 60.0)
}

다음은 시작 및 중지 방법의 예입니다.

override func viewWillAppear(_ animated: Bool) {
    super.viewWillAppear(animated)

    executeRepeatedly() // start it
}

override func viewWillDisappear(_ animated: Bool) {
    super.viewWillDisappear(animated)

    NSObject.cancelPreviousPerformRequests(withTarget: self) // stop it
}
timer = 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 60, repeats: true, block: myMethod)

func myMethod(_:Timer) {
...
}

또는

timer = 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 60, repeats: true) { _ in
...
}

당신의 시간이 더 이상 보이지 않거나 당신의 물체가 먼지가 있는 것과 같은 시점에서 타이머를 무효로 해야 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5951980/do-something-every-x-minutes-in-swi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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