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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 지향 설계 워크북(객체 모델 도메인, 시스템 시퀀스 다이어그램, 상호 작용 다이어그램)
저는 객체 지향 이론에 대해 어느 정도 확고한 기반을 가지고 있고 큰 문제 없이 "진화적" 설계로 테트리스/틱 타코 게임처럼 간단한 것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먼저 시스템을 설계하고 그들만 구현하려는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저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예: 틱톡 게임)과 움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객체 도메인 모델 -> 시스템 시퀀스 다이어그램 및 마지막으로 통신 다이어그램)을 배울 수 있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저는 이론, 예제, 연습 및 해결책(가능한 경우)이 조금 있는 워크북과 같은 것을 찾고 있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UML과 패턴을 추천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저는 OO 과정에서 그것을 경험했고 그것이 끔찍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틴 파울러의 유명한 커피 메이커 문제.
- 커피 메이커
- 볼만한 또 다른 것
- 절차 코드 없이 해결해야 할 흥미로운 문제 Jeff Bay가 이 게시물에서 언급했습니다: OOD / OOP Etudes / 코드 연습
- 솔루션의 문제가 설명되었습니다.이것은 매우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GRAPH 원칙에 대한 취급을 위해 이 책을 구입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501891/workbook-on-object-oriented-design-object-model-domain-system-sequence-diag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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