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Xcode 8.3.3 "iTunes Connect 액세스 권한이 있는 계정 없음"

i4 2023. 5. 6. 14:04
반응형

Xcode 8.3.3 "iTunes Connect 액세스 권한이 있는 계정 없음"

Xcode 8.3.3의 iTunes connect에 앱을 업로드하려고 하면 다음 오류가 발생합니다.

"팀 이름"에 대한 iTunes Connect 액세스 권한이 필요합니다.계정 환경설정 평면에서 계정을 추가합니다.

스크린샷

계정이 이미 존재하며 (경우에 따라) 이전에 문제 없이 작동했습니다.

앱스토어에 앱을 업로드할 수 있도록 Xcode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First는 XCode를 사용하여 .ipa를 디스크로 내보낸 다음 Application Loader 도구를 사용하여 AppStore에 업로드해야 했습니다.

효과가 있었습니다.

애플이 IOS 11 업그레이드 등에서 뭔가 고장이 난 것 같습니다.어제를 포함해서 지난 몇 달 동안은 모두 잘 작동하다가 오늘 갑자기 고장이 났습니다.

임시 솔루션으로 로컬 디스크로 내보내기(아카이브에서)를 사용한 다음 XCode/Open Developer Tool/Application Loader를 선택해야 했습니다.

똑같은 바보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자체를 .ipa 파일을 사용했습니다.altoolipa 파일을 입니다.효과가 있었어요.

altool --upload-app -f YourIpa.ipa -u <username>

Apple은 Xcode와 전반적인 개발자 경험을 개선하는 데 $$$를 정말로 써야 합니다.아파요.

다시 Xcode로 돌아가서 업로드를 시도했지만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여 명령줄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Xcode로 다시 시작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방금 애플 담당자와 통화했는데, 그는 제가 Xcode 9 GM으로 업데이트하고 재구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그 후에 빌드를 다시 업로드할 수 있었습니다.

Xcode 9.3.3에서 Xcode를 간단히 재시작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것은 다른 답변들과 함께, 결국 저는 그것을 내보내고 애플리케이션 로더와 함께 ipa를 전달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애플리케이션 로더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저는 애플 아이디 계정(appleid.apple.com )에 들어가서 애플리케이션별 비밀번호를 추가해야 했습니다.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 로더에서 로그아웃하고 응용 프로그램별 암호로 다시 로그인했습니다.

xCode는 애플리케이션별 비밀번호로 로그인할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애플은 백엔드에서 일반 암호를 통해 인증을 위반했지만 애플리케이션별 암호는 위반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Xcode 8.3.3으로 앱을 보관합니다.
  2. Xcode 9 GM으로 iTunes Connect에 업로드합니다.

저는 오늘 아침에도 당황하기 시작했지만, 새로운 iOS가 출시될 때마다 이런 일이 벌어졌던 것을 기억했습니다.응용 프로그램 로더를 사용합니다.인증서/프로비저닝 프로필 변경을 시작하지 마십시오.나는 애플이 곧 고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Plus 애플리케이션 로더는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행운을 빕니다.

아무 것도 안 될 때.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말도 안 되지만 마법처럼 작동합니다.

편집: 이것은 Xcode 9 GM에서 저에게 효과가 있었습니다.최종 버전에서 문제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저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은 제가 일반적인 애플을 바꿨다는 것입니다.equivalent @icloud.com 별칭이 있는 ID 전자 메일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하지 않았습니다.myemail@gmail.com사용한myemail@icloud.com그리고 그것은 성공하였다.

(제가 정말 선호하지 않는 것은 개인 이메일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잘 되면 작동합니다.)

여기서도 같은 대답이 나옵니다. https://stackoverflow.com/a/46225187/4772647

저는 당신이 제안한 대로 아카이브/오거나이저의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하여 .ipa를 내보낸 다음 Xcode 응용 프로그램으로 이동하여 콘텐츠 표시를 사용한 다음 "응용 프로그램"과 "응용 프로그램 로더"로 이동하여 로더를 사용하여 앱을 업로드했습니다!

앱스토어에 업로드할 때 앱이 거부되었을 때 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연결이 가능한지 확실하지 않음).

XCode에서 Developer의 계정을 제거하고 다시 읽으려고 했지만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앱스토어 커넥트에서 Binary Rejected 메시지에 응답하고 XCode를 다시 시작한 후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연결이 가능한지 확실하지 않지만 그 단계 이후에 즉시 다시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제 경우에는 위의 해결책 중 하나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개발자 계정과 iTunes Connect 계정에 모두 액세스할 수 있지만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제게 유일하게 적용된 옵션은 10.13.6으로 업데이트한 후 10.13.4 이전에 MAC OS를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이것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6231372/xcode-8-3-3-no-accounts-with-itunes-connect-access

반응형